아이 피부 때문에 밤잠 설치는 부모님들, 정말 많으시죠? 저도 그랬습니다. 조금만 건조해도 빨갛게 올라오고, 쉴 새 없이 긁어대는 아이 때문에 속상한 날들이 많았어요. ‘좋다는 보습제 다 써봤는데 왜 우리 아이 피부는 그대로일까?’ 답답한 마음에 저처럼 인터넷을 뒤지고 계실 분들을 위해, 제가 직접 써보고 효과를 톡톡히 본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바로 [하우파파] 아토로션 아기스틱밤 2종 (쿨링+고보습) 입니다.
끈적임 없이 산뜻하게! 쿨링 로션으로 열 오른 피부 진정시키기
아토피 피부는 열에 민감하다는 사실, 알고 계시죠? 특히 여름철이나 활동량이 많은 날에는 아이 피부가 금세 붉어지고 가려워지기 마련입니다. 이 제품의 쿨링 로션은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서 아이가 가려움에 힘들어할 때 응급 처치처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라 아이도 답답해하지 않고 좋아했어요. 땀띠나 태열 때문에 고생하는 아기들에게도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.
하루 종일 촉촉하게! 고보습 스틱밤으로 틈새 보습 꽉 채우기
로션만으로는 부족할 때, 혹은 외출 시 간편하게 보습을 해주고 싶을 때 스틱밤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.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슥슥 발라주면 즉각적으로 촉촉함이 채워지는 느낌이에요. 특히 턱 주변이나 손등처럼 자주 씻는 부위는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데, 스틱밤을 휴대하면서 수시로 발라주니 확실히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도 마음에 쏙 들었고요.
침독, 태열 걱정 끝! 순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기
아무리 좋은 보습제라도 성분이 걱정되면 쉽게 손이 가지 않죠. [하우파파] 아토로션과 스틱밤은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 덕분에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. 실제로 사용하면서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이 전혀 없었습니다. 침독이나 태열로 고생하는 아기들에게도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할 것 같아요.
4.9점의 높은 평점! 99명의 엄마들이 인정한 효과
솔직히 처음에는 광고인가 싶어서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습니다.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왜 이렇게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. 총 99개의 평가에서 4.9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는 점도 이 제품의 효과를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. 저 역시 주변 육아 동지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답니다.
이런 분들께 [하우파파] 아토로션 아기스틱밤 2종을 추천합니다!
- 아토피 피부로 고생하는 아기를 둔 부모님: 쿨링 로션과 고보습 스틱밤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해보세요.
- 침독, 태열 때문에 고민하는 아기를 둔 부모님: 순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싶은 부모님: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력을 느껴보세요.
- 휴대하기 편한 보습제를 찾는 부모님: 스틱밤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보습하세요.
더 이상 밤새 아이 피부 긁는 소리에 괴로워하지 마세요. [하우파파] 아토로션 아기스틱밤 2종이 여러분과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밤을 선물해 줄 거예요.